주부는 9단, 기자는 초보인 동작맘들이 만들어가는 매거진

[카페소식] 동작맘 모여라 12주년을 맞이하여

동작맘 모여라 12주년을 맞이하여


글 | 김은제·소녀주부


2008년 10월 11일 <동작맘 모여라> 오픈한 지 어느덧 12주년이 되었다. ‘동작맘들이 뭉쳐 새로운 교육 정보 공유도 하면서 수다도 떨고 즐겁게 맥주도 한 잔 할수 있는 그런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다.’는 초대 카페지기 ‘신비세상’ 의 첫 글을 시작으로 이제는 8천 명에 이르는 회원들과 162,000여 개의 글이 기록된 동작구를 대표하는 맘카페로 자리 잡았다.

코로나19로 예전처럼 오프라인 벼룩시장이나 정모도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2대 카페지기 ‘연지곤지맘’은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개최된 <아무거나 챌린지>, 카페 역사상 최초로 진행된 <온라인 벼룩시장>, <다시 초심 이벤트>, <건강한 동작맘 되기 7일 챌린지>, 그리고 이번 12주년 기념 <랜선 노래자랑>까지 집에서 지친 동작맘들에게 활력소가 되고자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. 앞으로도 엄마들이 아이를 키우면서 겪는 인생의 희로애락을 마음 편히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그런 카페로 15년, 20주년, 100주년까지 번성하길 기원해 본다.




“벌써 <동작맘 모여라> 카페가 12주년이 되었네요. 올해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어린이집, 유치원, 학교도 못 가고 엄마들 고생하고 있지만, 가족들과 즐겨보자 하는 마음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. 엄마들이 다시 힘을 내야 우리 아이들이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이 올 수 있습니다.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기보다 다시 한번 긍정의 힘을 믿고 우리끼리라도 다시 마음 잡아 힘내보아요!”
- 연지곤지맘



 

댓글 없음:

Powered by Blogger.